티스토리 뷰

새치염색 샴푸, 자연 갈변 샴푸라고 알려져 있는 모다모다 샴푸 들어보셨나요? 간편하게 희머리를 까맣게 되돌려주는 샴푸로 알려져 있는 모다모다 샴푸에 대해서 정리를 해 보려고 합니다. 새치로 고생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희망이 되어주는 샴푸에 대해 알아봅니다.

모다모다 샴푸 (출처: 모다모다 홈페이지)

 

모다모다 갈변샴푸

희끗희끗한 새치 때문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새치 샴푸, 모다모다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는 이런 고민을 날려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많은 후기들에서 그 효과는 입증이 되어 있는 샴푸이죠.

 

모다모다 블랙 샴푸는 샴푸에 자연 항산화 원리를 적용한 신개념 샴푸입니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도 있을 뿐 아니라 새치 관리까지 할 수 있다보니 일석이조가 되는 것입니다. 탈모와 새치가 함께 오는 것보다 멘붕이 있을까 싶네요.

 

PPDA, 황산톨루엔, 아미노페놀 등의 유해한 염색약 성분을 함유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믿고 안심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 염색이 되는 원리는 바나나, 사과의 갈변현상과 같은 항산화 원리를 이용한 것입니다. 즉, 세계 최초로 만든 발색 샴푸라고 보면 되는 것이죠. 최근에는 비슷한 아류작들도 나오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 꼭 제대로 된 제품을 구이해 사요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다모다 샴푸 구입처

모다모다 샴푸는 다른 곳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네이버 쇼핑이나 티몬, 올리브영을 통해서 구입할 수는 있지만, 품절이 자주 되는 상황에서 어디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겠습니까? 바로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이동하면 됩니다.

 

반응형

 

모다모다 공식 홈페이지 https://modamoda.co.kr/

 

MODAMODA Official E-Commerce

자연의 항산화로부터 찾은 모발, 두피 케어의 해답 - A wise choice for aging hair problems

modamoda.co.kr

 

현재는 조기 매진 사태로 인해서 1인당 1개 구매를 원칙으로 하여 판매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아래 내용은 모다모다에서 올린 공지에 있는 해당 문구입니다.

1인 1개 판매

 

모다모다 공식 홈페이지에서의 가격은 1개 34,000원, 2개 68,000원, 3개 102,000원, 4개 136,000원입니다. 다다익선 (여러개 구매시 할인해 주는 것)은 적용되지 않으니 한 개만 구매한다고 딱히 더 비싸게 주고 사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배송료 2500원이 있기 때문에 1개는 36,500원, 2개는 70,500원, 3개는 104,500원, 4개는 138,500원이 되어서 배송료를 여러개로 나눠 가지면 되는 것이 안 되는 부분의 차이 밖에 없습니다.

 

제품 구매는 회원 가입 후 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쇼핑몰과 다른 부분은 딱히 없습니다.

 

모다모다 특성

모다모다 블랙샴푸는 폴리페놀이 모발의 큐티클 층으로 침투하는 것입니다. 그 후 이 폴리페놀 성분이 산소와 햇빛에 반응하면서 머리카락이 자연적으로 염색되는 원리입니다.

 

사실 우리는 자세한 원리를 알고자 하는 것은 아니죠. 실제로 사용해 보면 효과가 있는 것인가? 진짜 내 머리도 갈변이 되어서 희끗한 새치에서 해방될 수 있는 것이야? 이 부분이죠.

 

그런데, 모다모다 홈페이지에서 보여지는 모습 뿐 아니라 실제 사용 후기에서도 많은 분들이 갈변된 머리를 올리는 것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모다모바 샴푸의 모습은 마치 한방샴푸 같은 느낌의 갈색입니다. 하지만 한방샴푸 냄새는 나지 않고 일반적인 샴푸와 다르지는 않습니다.

 

약간의 아쉬움은 이 샴푸로 머리를 감다보면 손톱이 색이 약간 갈변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사람마다 다르니 사용해 보다가 자꾸 갈변되면 일회용 장갑을 끼고 머리를 감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모다모다 샴푸 홈쇼핑 판매 계획

현재 공식홈에서는 품절 상태인데, 롯데홈쇼핑에서 모다모다 샴푸를 판매할 계획이 있습니다.

 

방송은 9월 2일 오전 8시 15분에 런칭을 한다고 합니다. 별도로 더 싸게 판매하는 것은 아니지만 "무료배송"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롯데홈쇼핑의 쿠폰 등을 적용할 수 있을테니 이 기회를 노려서 구매하는 것도 좋은 팁이라 생각이 듭니다.

 

9월 2일 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 주문도 1인 1개만 가능합니다. 최근에는 8월 28일 판매를 했었고, 예상했던 것과 같이 '매진' 되었지요. 9월 2일에도 빠른 주문이 필수적인 것 같습니다.

 

롯데홈쇼핑의 모다모다 블랙샴푸 판매 링크 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셔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롯데홈쇼핑 - 새로운 일상의 시작!

전성분 정제수, 소듐C14-16올레핀설포네이트,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글리세린, 소듐코코일이세티오네이트, 라우릴하이드록시설테인, 부틸렌글라이콜, 라우릴글루코사이드, 1,2-헥산

www.lotteimall.com

 

모다모다 샴푸 대체품은?

빠르게 진행되는 탈모 증상, 잦은 염색으로 손상된 모발, 건조한 두피로 인한 가려움, 비듬, 각질 등 두피고민에 효과적인 모다모다 프로 체인지 블랙 샴푸. 새치에서 해방시켜 주는 그런 샴푸로 효과를 보기 원하는 분들이 많죠.

 

하지만, 모다모다 샴푸를 구하기 너무 힘들어서 대체품을 많이 찾기도 합니다. 그 중에 하나는 바로 '블랙턴 샴푸'입니다. 

 

블랙턴 샴푸는 탈모 관리와 새치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다모다와 더불어 완판 행진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블랙턴 샴푸 역시 제품 공식 사이트에서 판매를 하고 있으며 다른 온라인 몰에서도 구할 수는 있습니다. 블랙턴 샴푸를 구할 수 있는 홈페이지 링크는 아래 참조 하세요.

 

 

블랙텀 샴푸 공식 홈페이지http://mbamobala.com/

 

블랙턴샴푸, 블랙턴앰플 : MBA모발아

블랙턴샴푸, 블랙턴앰플, 새치개선, 탈모증상완화, 모발 두피케어 전문 MBA모발아:블랙턴샴푸

mbamobala.com

 

블랙턴 샴푸

블랙턴 샴푸는 500ml에 69,5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2개 구매시 1개 추가 증정으로 사전예약 주문을 받고 있으니 모다모다 대신 이 상품을 구매해 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이상 모다모다 샴푸, 새치 해방 샴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새치로 고생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