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맥도날드에서 오랜만에 새로운 버거가 출시했습니다. 이름하여 창녕 갈릭 버거! (기왕이면 창녕 마늘 버거가 더 좋지 않았을까요?) 창녕에는 맥도날드가 없어서 정작 창녕에 계시는 분들은 못 먹어본다는 바로 그 버거.

 

어떤 버거인지 함께 알아보고, 가격이나 칼로리 정보에 대해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창녕 갈릭 버거

한국이이라면 마늘이죠. 한국인을 위한 갈릭 버거! 입안 가득 펼쳐지는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창녕 갈릭 버거가 2021년 8월 5일 출시되었습니다. 맥모닝 메뉴는 아니니까 10시 30분부터 판매가 됩니다.

 

창녕마늘 아이올리 소스와 창녕 마늘 토핑이 들어가 있으며, 패티가 2장이나 사용된 멋진 버거의 모습은 아래 맥도날드의 공식 사진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창녕 갈릭 버거

 

창녕 갈릭 버거의 디테일은 바로 이런 차이점이 있는 것이죠.

  • 100% 국산 창녕 햇마늘 토핑! (다진 마늘 아님??)
  • 창녕 마늘 아이올리 30g (무게가 중요할까요??)
  • 육즙을 꽉 가둬낸 순 쇠고기 패티 2장! (한 장도 아니고 2장!!)
반응형

 

창녕 갈릭버거 가격

창녕 마늘버거의 가격은 아래와 같이 나왔습니다. 맥도날드 가격은 매장과 딜리버리 가격이 다른 것은 모두 아실겁니다. 금액 얼마 이상 무료 배송? 이건 조삼모사일 뿐이에요. 해당 금액 정도 주문을 하면 이미 배송비는 제품 가격에 다 녹아 있습니다.

 

맥도날드 매장 기준 창녕 갈릭버거 단품 가격은 6100원, 세트 가격은 7500원, 라지세트 가격은 8100원입니다. 출시와 동시에 '맥런치'에도 포함이 되었다고 합니다. 맥런치로는 보통 단품 가격 +500원 또는 +600원이지만, 이번 창녕 갈릭버거는 그 틀을 깨고! 6500원입니다.

 

(맥도날드는 매장 가격이 온라인에서 나오는 페이지가 없어서 매장에 가기 전 작성한 내용이어서 잘못된 정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오정보는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딜리버리 기준으로 창녕 갈릭버거 단품 가격은 6800원, 세트 가격은 8500원, 라지세트 가격은 9100원입니다. 맥도날드 메뉴 가격 중에는 비싼 메뉴입니다.

 

반응형

 

창녕 갈릭버거 칼로리

창녕 햇마늘로 만든 창녕 마늘버거의 제공되는 중량은 270g으로 열량은 총 674kcal 입니다. 이것은 단품 기준임을 이해하시고, 세트로 먹으면 대략 300kcal 정도 더 나온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한끼 식사로는 충분한 열량입니다. 맥런치로 저렴하게 만나보시면 좋을 듯 하네요!

 

창녕 갈릭버거

판매시간은 10시 30분부터 다음날 새벽 4시까지입니다. 즉, 맥모닝 시간을 제외한 시간에 주문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