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6호 태풍 민들레의 예상경로와 레이다 영상을 모아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에 오지는 않지만 그래도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태풍 예상진로

일본에서 어느 정도 떨어진 거리로 북동진하면서 올라옵니다. 현재 매우 강한 태풍이지만, 피해를 주는 곳은 거의 없을 것이네요.

기상청 태풍 통보문입니다. 9월 29일 현재 일본으로 거의 근접해 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천리안 위성영상

천리안 위성영상에 우리나라 상공의 기압골에 넓게 펼쳐진 비구름대와 일본 아래로 보이는 민들레 태풍의 모습이 위협적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JTWC 현재 태풍 위치

JTWC의 현재 태풍 위치입니다. 우측의 17호 태풍 라이언록 후보가 있기는 하지만, 태풍으로 발달하기 쉬운 상황은 아닙니다.

 

민들레 태풍 위성 영상

위성 영상 모습입니다. 태풍의 눈이 매우 크고 넓습니다. 강력한 태풍에서 나타나는 특징입니다.

 

태풍 민들레 윈디 영상

윈디닷컴에서 만들어주는 영상입니다. 우리나라 상공 비구름과는 색부터 다른 16호 태풍의 모습인 것이죠. 예상진로에 우리나라가 포함되지 않아 천만 다행입니다.

 

마지막으로 윈디에서 그려지는 레이더 영상입니다. 우리나라에 내리는 비와 비교가 안 되게 강력한 비구름을 머금고 있는 민들레입니다. 바람 피해보다 비 피해를 걱정해야 할 수도 있겠네요.

 

이상 태풍 민들레 레이더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10월에도 우리나라로 오는 태풍이 없기를 바랍니다.

 

 

토란 수확시기 수확방법 쉽게 까는 법

토란은 흙속의 알이라는 뜻으로 알토란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독성이 있기 때문에 수확하는 과정이나 껍질을 깔 때 주의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과정을 모두 겪은 이후의 토

infoclipping.tistory.com

 

고구마 저장방법 및 맛있게 찌는법 꿀팁

겨울철 간식으로 아주 많이 먹는 고구마. 가을이 되면 열심히 키운 고구마를 밭에서 캐내느라 분주한 모습이 펼쳐집니다. 그렇게 캐낸 고구마는 잘 보관해두고 겨울까지 보관하여 즐겨먹을 수

infoclipping.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